본문 바로가기

유랑

[BORACAY] Jul. 24. 2012. ~ Jul. 25. 2012. / 집에 가기 싫다

4rd day

보라카이를 떠나 마닐라에서 놀다가 밤비행기를 타고 귀국하는 빡센 일정. 


집에 가기 싫다

보라카이 안녕-


까띠끌란 공항

우리가 탈 귀염둥이 에어필


마닐라에서 6시간 정도 여유가 있어 

세그웨이를 타고 인트라뮤로스 (스페인 점령지)를 돌아보는 투어에 참가하기로 한다. 

가이드도 두 명이나 따라 붙어서 사진도 찍어주고. 

나름 인텔리인듯한 해설자가 착실히 설명을 해준다. 








아 나 헬멧쓰고 보호대 한거 왤케 미니미같지




여기는 호세 리잘 공원?


라뿌라뿌

마젤란을 죽인 사람인데, 필리핀에서는 어렸을 때 마젤란의 위인전에서 읽었던 것과는 사뭇 다른 위상 ㅋㅋ



필리핀 로컬 음식을 먹고 싶어 찾아들어간 곳인데 

마닐라 시내에서는 엄청 고급스런 곳인듯. 



필리핀식 된장찌개 ㅋㅋㅋㅋ

된장찌개에 연어와 토마토가 들어있었다. 

일본 점령 당시에 전파된 음식인듯. 나쁘지 않았다. 



이건 양고기 덮밥?




이것으로 성의없는 보라카이 여행기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