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랑

[NY2011] museum day / feb. 22. 2011.

오늘 일정 브리핑



큰 지도에서 feb. 22. 2011. 보기


오늘은 Museum day.

오늘은 Museum day.
어린이들이 배 곯을까 걱정하시어
고기 그릴에 베이글을 한꺼번에 구우시는 오여사님의 지혜 -_-b

정겨운 7 train flushing main st. station :)
맨햇은 중심가를 달리는 노선은 전광판도 개비하고 좋아졌더구만
7 train 은 달랑 노선 번호에 테두리 둘렀어 ㅋ
저 붉은 다이아몬드는 express, 초록색 원형 테두리는 local을 의미한다.




 Metropolitan museum of art


이 동네 미대생은 좋겠다

그릇과의 대화를 시도하는 엄형

탱글탱글

그러다가_뽀뽀할_기세.jpg

여긴 중세관?
그리스 로마관에서 왜 갑자기 로마로 뛰었느냐면,
↓ 뭐 먹으러 까페를 찾아다니느라 헤매서... ㅋ

어쩐지 영혼에 이로울 것만 같은 닭고기 수프와
영혼이 너무 홀리해지면 안될 것 같아 밸런스를 맞추려고 함께 주문한 devil's food cup cake. ㅋㅋ

엄형부님께서 쏘셨습니다 ㅋㅋ

엄형이 열광했던 arms and armor 섹션...
이 분 심지어 밀덕이셨던 것인가????


님 흥마는 총 못 듦

민체 에픽 석궁
드실 분 없으면 제가 입할게요 ㅋ

오 이것이 양손도검의 위엄

오 이렇게 드는 것인가...
(이 사람아 내가 손을 요래 들었으면 각을 잘 맞춰서 진짜 든 것처럼 찍어야 할 것 아닌가)

사슬템 실사판은 이렇게 생겼구나...
생각보다 룩이 구리네...

오 판금일세

왜인지 백팩 맨 사람은 들어오지 말라고 했던 교회당 내부
백팩으로 쓸고 다닐까봐 그런가?


오 나 쫌 여기 사는 사람 같지 않음?

조지아 오키프!!!!!!!!!!!!!!!!!!!!

여사님!!!!!!!!!!!!

 
잭슨폴록을 이해할 수 없었던 엄형


 Shake Shack burger

여전히 추웠던 센츄럴 팕

MET museum을 거쳐 Shake Shack 버거로.
네이*에서도 '쉑'만 치면 자동완성이 될 정도로 유명한 버거이며,
뉴욕의 3대 버거 중 하나로, 여러 지점이 있으나 
이날 우리는 자연사 박물관 앞 지점을 방문. 

ㅋㅋㅋㅋㅋ

쉑쉑의 유명한 쉑쉑 진동기.

분주한 주방 내부

오오 쉑쉑 찬양하라 쉑쉑
뉴욕 로컬 맥주인 브루클린 에일맥주와 함께 -_-b

아오

엄형은 고기 안들어간 버거 따위 인정할 수 없다 하였으나,
이날 내가 먹은 버거는 버섯쉑 버거 ㅋㅋ
하지만 무척 맛있었어요. 습;

버거사진엔 빠질 수 없는 엄형의 앙- 샷 

오 다시 봐도 위산 격뿜

원화로 환산해보니 좀 비싼가?
맥주때문일 거임.

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


커다란 나무
저 귀퉁이에 있는 꼬맹이가 나임 ㅋ

최수종 하희라 부부!

3살 된 네안데르탈 어린이
이승에선 3년밖에 못살았지만
이렇게 영생을 누리시는구려

보람된 하루
절묘하게 화살이 머리를 관통한 것 같지 않음? ㅋㅋ